랜드모아 운전교실
모아운전[손님] 검색   로그인 / 회원가입    


 
합격후기
 


합격.
  2008-08-01 22:03:59 작성:손페이 댓글:(0)   조회:2157



앗싸. 앗싸. 앗싸싸.


1종 보통 합격 했습니다

1년전에 접수해놓곤, 워낙 귀찮아서 안하고 있다가, 어제 처음으로 교통안전교육을 들어야 한다고

법 개정된걸 알고, 지렁이도 밟으면 쿰뜰한다고, 그동안 귀찮던게 폭발해서, 어제 하루 공부하고

오늘 가서 셤 쳤더니 떡 하고 붙었지 뭡니까.

*근데 정말 공부한 만큼만 점수가 나오는군요-.-*


랜드모아 졸업 기념으로 후기를 남기며, 앞으로 1년안에 주행셤등을 통과하면, 우리 아빠차는 내꺼.

ㅎㅎㅎ



 댓글 (0)


합격후기
페이지: 1 / 4   


   학과시험 94점 합격(구)2020
   저번주 시험봐서 합격했어요(리틀잉잉)2170
   합격했어요~><(치즈켁)2163
   합격했습니다..(마아님)1857
   합격 했습니다.(열공맨)1786
   합격했습니다!(아닐껄음)1950
   필기합격했습니다.^^도움많이받아가요.(푸힝힝)1648
   필기 지난 14일에 합격(스와니강)1659
   어제 오후, 오늘 오전 공부하고 97.5점 으로 합(멜롱비)(2) 2258
   4일만에 44점에서 94점으로 1종합격^.^(핫핑크)(3) 2322
   합격했읍니다.(요다비)(1) 2172
   82점 합격^^(예쭈니)(1) 2169
   학과 94점~~(너만의소)(1) 2202
   합격했습니당~ㅋㅋ(이동현)2208
합격.(손페이)2158
   어제 합격했습니다(우짜꼬)2184
   안녕하세요(혜워니)(1) 2075
   오늘합격했어요~~(팔공아씨)(1) 1981
   안녕하세요(행복지기)(3) 1958
   1종필기 합격했어요(prj8)(2) 2176
   오늘 바로 합격했습니다.ㅋ(영감님)(1) 2075
   필기 합격-랜드모아 운영자님 감사합니다.(열린마음)(1) 1971
   담주 수욜에 기능 시험 봅니다 -_-(처음따는)(1) 2361
   앗싸~~합격!! 으하하하~~(처음따는)(2) 1985
   플혼입니다(플라워혼)(1) 1969
   1종보통면허 필기 합격했어요ㅋㅋ(짱구야놀)(1) 2305
   학과랑 기능 합격했어요(전호준)(1) 1948
   한방에 면허증을 손에 쥐었습니다(사랑이랑)(1) 1994
   장내기능합격했어요(드모54)(1) 1978
   오늘 1종 필기 합격했어요 ㅎㅎ(엠비씨)(1) 2084
[1]  [2]  [3]  [4]  

복수단어 검색은 공백(space)로 구분해 주세요.



 
최근 글
[손님]
3888
3484
3656
3529
3491
4059
3747
3683
3602
3541
3183
3485
3542
3494
3921
 
인기 글
[손님]
5243
[홈마스타] setinterval 사용과 중지
5686
7011
[깊은연못] KMFM - 24시간 연주곡
5238
5638
5789
[기무진선] 모의고사질문이요
7965
6717
5069
9693
[푸른산] 검색식
11798
86786
5366
10725
48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