랜드모아 운전교실 
모아운전[손님] 검색 로그인  
랜드모아 운전교실
 
합격후기
 


4일만에 44점에서 94점으로 1종합격^.^
  2008-12-19 17:37:53 작성:핫핑크 조회:2306
글자수:315


화요일부터 공부해서 4일만에 94점으로 1종 보통합격하고왔습니다~~
처음모의고사 풀었을때는 44점으로 시험장응시 절대불가라고 뜨더라구요ㅠㅠ
그래서 집에서는 랜드모아모의고사로 시험문제 계속풀구 오답체크, 다시 풀고
또 나갈때는 엠피 텍스트에 학과정리 요점한것들 넣고 들고다니면서 계속 외우고 다녔어요~
그다음부터 열심히 공부하니 평균이 거의 80점대 나오더라구요.그래도 좀 더 해보자라는 생각에 모의고사 열심히 풀었는데 90점은 못넘더라구요 ㅠㅠ 딱한번 93점...<문제수도 적었음..
그래도 성적우수에 제닉네임올라오면서 당연판정으로 나오더라구요 ㅎ
뭐 시험도 80점대 나오겠구나 하구 갔는데 마지막에 94점..
깜짝놀랬어요 ㅎㅎ 3문제 틀린거더라구요.

이제 기능시험쳐야하는데 걱정되네요 ㅋㅋ
모두들 한번에 다 따시길바래요~



 댓글 (3)

  •   보라튤립  2008-12-31 13:20:47  
    축하합니다~ 저두해야하는데 ㅜ집중이안대네염- -;

  •   무우영  2008-12-29 09:13:43  
    축하합니다..저도 빨리 끝내고 싶네요..

  •   2008-12-19 17:47:35  
    핫핑크 님 합격을 축하드립니다.
    한번에 합격! 그것도 94점대의 높은 점수라니 더더욱 축하드힙니다.
    공부해 보셔서 아시겠지만 랜드모아 운전교실은
    공부를 하실 줄 아는 분들에겐 상당히 우수한 시스템으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한번에 합격 다시한번 축하드리면서
    남아있는 장내기능, 주행시험도 한번에 통과하시길 바랍니다.

    랜드모아 운전교실 운영자 드림


합격후기
페이지: 1 / 4   


     학과시험 94점 합격(구)1977
     저번주 시험봐서 합격했어요(리틀잉잉)2146
     합격했어요~><(치즈켁)2140
     합격했습니다..(마아님)1852
     합격 했습니다.(열공맨)1779
     합격했습니다!(아닐껄음)1928
     필기합격했습니다.^^도움많이받아가요.(푸힝힝)1637
     필기 지난 14일에 합격(스와니강)1651
     어제 오후, 오늘 오전 공부하고 97.5점 으로 합(멜롱비)(2) 2238
  4일만에 44점에서 94점으로 1종합격^.^(핫핑크)(3) 2307
     합격했읍니다.(요다비)(1) 2147
     82점 합격^^(예쭈니)(1) 2138
     학과 94점~~(너만의소)(1) 2182
     합격했습니당~ㅋㅋ(이동현)2171
     합격.(손페이)2129
     어제 합격했습니다(우짜꼬)2162
     안녕하세요(혜워니)(1) 2046
     오늘합격했어요~~(팔공아씨)(1) 1958
     안녕하세요(행복지기)(3) 1941
     1종필기 합격했어요(prj8)(2) 2117
     오늘 바로 합격했습니다.ㅋ(영감님)(1) 2043
     필기 합격-랜드모아 운영자님 감사합니다.(열린마음)(1) 1946
     담주 수욜에 기능 시험 봅니다 -_-(처음따는)(1) 2276
     앗싸~~합격!! 으하하하~~(처음따는)(2) 1948
     플혼입니다(플라워혼)(1) 1949
     1종보통면허 필기 합격했어요ㅋㅋ(짱구야놀)(1) 2205
     학과랑 기능 합격했어요(전호준)(1) 1928
     한방에 면허증을 손에 쥐었습니다(사랑이랑)(1) 1974
     장내기능합격했어요(드모54)(1) 1930
     오늘 1종 필기 합격했어요 ㅎㅎ(엠비씨)(1) 2053
≪ [1]  [2]  [3]  [4]   ≫

복수단어 검색은 공백(space)로 구분해 주세요.



공지사항
[손님]

 
인기 글
[손님]
  [그냥가는] 출석check합니다.
3113
2288
6867
  [팔공아씨] (1) 오늘합격했어요~~
1958
  [밝곰] 출첵합닏다
3376
3394
3418
  [다맘] 출첵합니다
2841
2495
  [사복사] 출석이요
1878
2205
3365
2555
  [구121] (1) 출석체크용
3230
  [행복지기] (3) 안녕하세요
1941
 
최근 글
[손님]
3457
3362
3452
3379
3376
3591
3578
3542
3474
3418
2986
3365
3431
3392
37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