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아운전
로그인 / 회원가입   검색     
합격후기
 

1종보통면허 필기 합격했어요ㅋㅋ
2008-01-21 19:53:06 작성:짱구야놀자 댓글:(1)   조회:42596
 
 
12월 말에 가입해놓고 잘 들어와서 공부안해서 걱정했는데...

몇일만 맘잡고 공부하니까  한번에 합격했어요,ㅋ

너무너무조아요ㅋㅋㅋㅋ

칭구들한테도 알려줘야겠어요ㅋㅋㅋ

좋은 자료 많이 올려주셔서 감사합니다ㅋㅋ
.

[다음글] 플혼입니다
[이전글] 학과랑 기능 합격했어요

'

 
댓글쓰기는 회원(로그인 하신분) 이상 가능합니다.


댓글 (1)

  •     2008-01-21 20:13:02
    짱구야놀자님! 안녕하세요.
    한번에합격!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처음 정회원가입을 하시고 접속을 안하셔서
    닉네임처럼 놀러간줄 알았죠.

    그런데 회원님은 공부를 잘하시는 폭인것 같애요.
    응시절대불가 상태인 50점대에서 13문제 응시를
    한다음 부터는 응시당연판정이군요.

    13회 문제를 응시한다음 80점대면
    성적이 상당히 빨리 올라간 폭입니다.
    응시기록을 보니 틀린문제복습을 아주 잘하셨네요.
    다른분들도 회원님처럼 쉽게 성적이 향상되기를 기대해 봅니다.

    앞으로 남아있는 장내기능시험, 도로주행시험도
    한번에 통과하시길 바라며,
    그 떄도 들리셔서 신나는 면허증 취득이야기
    들려주시길 기다릴게요.

    감사합니다.
    랜드모아운전교실 운영자 드림  
  • ...
합격후기
페이지: 3 / 12   
오늘 바로 합격했습니다.ㅋ
(영감님) 댓글:(1) 열람:3135   2008.03.21

필기 합격-랜드모아 운영자님 감사합니다.
(열린마음) 댓글:(1) 열람:2971   2008.03.14

담주 수욜에 기능 시험 봅니다 -_-
(처음따는) 댓글:(1) 열람:3411   2008.02.15

앗싸~~합격!! 으하하하~~
(처음따는) 댓글:(2) 열람:4204   2008.02.04

플혼입니다
(플라워혼) 댓글:(1) 열람:3414   2008.01.24

1종보통면허 필기 합격했어요ㅋㅋ
(짱구야놀) 댓글:(1) 열람:42597   2008.01.21

학과랑 기능 합격했어요
(전호준) 댓글:(1) 열람:3182   2008.01.17

한방에 면허증을 손에 쥐었습니다
(사랑이랑) 댓글:(1) 열람:3042   2007.12.25

장내기능합격했어요
(드모54) 댓글:(1) 열람:2939   2007.12.14

오늘 1종 필기 합격했어요 ㅎㅎ
(엠비씨) 댓글:(1) 열람:3058   2007.12.13


 [1]  [2]  [3]  [4]  [5]  
복수단어 검색은 공백(space)로 구분해 주세요.

최근 글 [손님]
[풍어엉] 출석이요
[종결자] 안녕하세요!~
[민달이2] 가입 인사
[순덕아짐] 안녕하세요.
인기 글 [손님]
[깊은연못] KMFM - 24시간 연주곡

자유마당 [손님]